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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환불/AS 안내

작성자 RARAS(ip:)

작성일 2022-09-28

조회 97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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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라라스는 상세한 규정 하에 모든 CS가 진행되고 있으며, 예외처리는 불가합니다. 

모두가 행복한 제품구매 경험을 위해 아래 경우를 숙지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. 

 


교환/환불 규정

1. 구매 후 7일 이내 미 사용 제품의 경우 교환/환불 가능합니다. (세탁 후 제품, 사용 흔적이 있는 제품 (택이 달려있는 상태에서 사용한 상태), 고의로 훼손한 흔적이 있는 경우 불가능합니다)

2. 교환/반품의 경우 톡톡 상담 없이 진행할 경우 불량이 아닌 경우도 있기때문에 상황에 따라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3.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 제외한 모든 경우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규정을 따릅니다 

4. 사이즈,색상으로 인한 사유는 고객 확인 부주의로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규정을 따릅니다 (재는 상태에 따라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/ 제품의 실제 색상과 화면상 색상은 고객님 PC모니터 환경으로 인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)

5. 사전 접수 없이 제품의 반품 및 교환의 목적으로 임의 발송하시는 경우, 수취거부 혹은 자동반송처리 됩니다 

6. 교환/반품 요청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판매자 측에서 제품을 회수합니다. (타 택배사 이용시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)

7. 교환/반품시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와 동일한 상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(왕복배송비 외 배송 및 포장과 관련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하는 경우, 제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)

8. 기타 사항은 교환/반품에 관한 관련법을 준용합니다

 

 

교환/반품 불가능 사유

1. 라벨, 택(Tag)이 제거된 상품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 반드시 택(Tag)제거 전 상품 불량여부를 살펴 주세요.

2. 세탁 한 경우, 섬유유연제, 세제향이 나는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
3. 오가닉 소재 특성상 있는 목화씨는 반품사유가 아닙니다.

4. 구매후 7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

5.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, 구성 부자재 등이 멸실, 훼손 혹은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6.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 

  (택이 달려있는 상태에서 사용한 상태면 택이 있더라도 처리 불가)

 

 


AS규정 (AS가능한 경우에만 진행 - 재봉이 가능한 부분만 가능, 원단 구멍 X )

 

1. 제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무상수선처리

(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/오염의 경우 유상 수선 처리)

 

2. 제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후 - 1년이내 유상 수선 처리

 

유상AS 비용안내

AS비용 (증상에 따라 상이하므로 상담 후 결정) + 왕복배송비

기타 부자재 (증상에 따라 상이하므로 상담 후 결정)

- 네이버 톡톡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

 

수선기간안내  

우체국택배로 수거되며, 수거신청일로부터 익일 내 수거가 진행됩니다. 

회수 배송기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르므로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. 

회수가 완료되면 매주 목요일 수선장소로 재발송되며, 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가 됩니다

(ex- 예를 들어 수요일 수거 접수가 된 경우라면 익일 목요일부터 수거가 되고, 차주 중 도착하게 되면 그 주(수거가 완료 주) 목요일에 수선장소로 이동하게 되며 

그 다음주 월요일에 수선이 완료되어 발송처리가 됩니다. 발송부터 수령까지 평균2-3일 소요된다고 했을 때 최대 영업일 기준 2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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